•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LOW CLASSIC A/S 안내
    작성자 LOW CLASSIC (ip:)
    • 작성일 2020-02-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20
    • 평점 0점

    LOW CLASSIC 제품 A/S 관련하여 안내 사항을 전달 드립니다.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 A/S 진행이 가능합니다.

    A/S 경우 품질보증서  피해보상규정에 따라 구입일로부터 1 이내분은 수리처리를 약속합니다.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훼손  세탁잘못에 의한 변형이나 품질보증기간(1) 경과한 제품의 품질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다만 수선 가능시에는 유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단, 헤어밴드와 같은 악세사리는 소모품으로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품질보증


    ■ LOW CLASSIC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공정관리를 거쳐 제작되었으며규격  물성검사에서 합격한 제품입니다.

    ■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특성  세탁 방법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피해 보상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영수증 또는 구입 증빙서류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품질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악세사리는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피해보상규정


    LOW CLASSIC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보상해 드립니다.

    ■ 봉제/원단/부자재 불량의 경우 : 구입일로부터 1 이내 무상수리 (보증기간이 경과하였거나 고객 과실에 의한 수선은 유상 처리)

    *부자재 불량으로 인한 수선은 부자재 단독 구매가 어려워 소장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유상으로 수선 가능합니다.

    ■ 치수의 부정확  디자인색상 불만의 경우 : 구입일로부터 7일이내 제품에 손상이 없을 경우 교환  환불 가능

    ■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세탁 잘못에 의한 변형이나 품질보증기간(1) 경과한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않으며 다만 수선 가능 시에는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


    3. 취급시 주의사항


    ■ 천연가죽 제품

    천연가죽의 제품은 사용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마모가 되며특히 모서리 부분은 마모도가 더욱 심할  있습니다.

    천연가죽 특성상자연광에 의해 서서히 태닝이 진행될  있으며 햇볕에 오래 방치해두면 서서히 탈색되므로 그늘에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천연가죽을 이용한 가방은 비를 맞거나 물에 젖으면 탈색 또는 이염   있으며가방의 형태가 변형될  있습니다.

    젖었을 경우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두드려 물기를 제거한  통풍이  되는 그늘에서 말려주시기 바랍니다.

    밝은 색상의 제품은 장시간 동안 같이 착용한 의류에 의해 이염될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제품 보관시보형지를 넣어 형태를 바로잡아 더스트백에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죽제품 혹은 원단과 함께 사용된 가죽제품은 전문 업체에 맡겨 세탁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죽  소재 제품

    합성피혁 제품은 특수 코팅 가공 처리한 제품으로 방수가  되고 각종 오염에 강하나 장시간의 외부적 마찰이 있을 경우

    오염  마모가 발생할  있으니 사용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섬유제품은 가죽제품보다 강도가 약하므로 쉽게 찢어질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관 시에는 화기  고온의 물체를 피하시고 장시간 강한 빛이나 수분의 노출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4. A/S 불가


    ■ 가죽 상품의 경우

    오염이염벗겨짐 현상 : 가방 사용  부주의로 발생하는 오염  이염 또는 벗겨짐 현상은 A/S 불가합니다.

    주름  반점은 천연 가죽의 특성상 자연스러운 현상이며불량이 아니므로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Q&A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보다  자세한 답변을 받아보실  있습니다.

    ■ 부자재 단독 구매는 불가하며소장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유상으로 수선 가능합니다.

     (악세사리의 경우 보증기간이 없으며, 부자재 단종 시 유상으로도 수리 불가합니다.) 


    5. A/S 접수


    info@lowclassic.com 또는 고객 센터 070-7534-5004를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 모든 A/S 배송일 포함  3-4 정도 소요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